0
0
신발업뎃했어요❤️ 사이즈225~255까지 사이즈선택은..꼭 한사이즈업해서 신어주세요🙏🏻 오늘주문하시면28일(월) 주문서순차배송되실꺼예요🥰 라텍스바닥이라서착용감도 엄청편하구요..속굽2.5cm가 늘씬한다리라인까지만들어 줍니다👻 #말해모해신발😂 #정~~~말이뻐요👍🏻👍🏻 현재1등은#만다린오렌지 예여 언제바뀔지모르는..1등컬러😂 - #레미떼#플랫#신발 #나무하나#플랫
0
0
오늘저에게시간즘내주세요🙈😅 5시에라방에서만나요❤️❤️ 신발소개해드릴께요 벼룩도함께요🙏🏻 - #레미떼#나무하나플랫
0
0
우리승희님오늘#오오티디😆😆 아흥..진짜이뻐요👍🏻👍🏻 - #레미떼#후기샷#인증샹
0
0
깍😍😍😍 오늘은삭스랑같이 신어봤는데 삭스도너무잘어울려요👍🏻 이번가을겨울..제마음속 일등플랫이될것같아요✌🏻 - 업뎃은 금요일이였는데요 문의가많아서.. 오늘6시에추가업뎃할꺼예요❤️ 블랙은또...기본인데🙄 - #레미떼#나무하나플랫#커밈순 #셀카
0
0
오늘 레미떼에 이쁜아이템이너무 많아요❤️❤️ 오늘하루도해피하루보내세요👻 - #레미떼#오오오티디
0
0
요~이쁜신발을어떻게하면 살릴수있는지..참으로고민하다가😂 #하이킥😆😆 컬러는정하셨나요?😱😱 #레미떼#셀카#출근룩
0
0
제마음속1번은...바로#레드 입니다❤️ 근데요...말해모해요😅 전부이쁜걸😆😆 제눈엔..#에르메스#샤넬보다 이뻐요🥰 #신발만봐도현기증😆 #딱내스타일 #레미떼#플랫슈즈 #금요일에만나요😀
0
0
얌전한옷은..블랙도있지요✌🏻 오늘이쁜게너무나많은데 핸드폰에사진옮긴다는게...그냥 퇴근해버려서..🥺🥺피드에올려드려야하는데..사진이 없어요😆😆 #휴..내정신 #셀카#오오티디 #며느리룩추천룩
0
0
이제진짜쌀쌀해요🍂 독감💉주사맞아야하는데 계속..가야지가야지만 마음속으로 반복😂 - #오늘도빠른하루 #저녁먹으니이시간🙄 #데일리#오오티디
0
0
오늘은얌전하게❤️😂 - #레미떼#오오티디
0
0
꺄~~곱다고와👍🏻 너무이쁘죠👍🏻 이번에..또😆 나무하나x레미떼 가만났어요🙈 이건...그냥무조건무조건입니다👏🏻 무조건두개는하셔야해요🙄😆 - #레미떼x나무하나#플랫 #플랫끝판왕👍🏻
0
0
너무이쁘게소화해주신 우리승희고객님❤️❤️ 트랜치카키도..참이뻐요👍🏻 언제봐도..늘몸매가👍🏻최고예요 - #레미떼#셀카#인증샷 #트랜치#제작